본문 바로가기

생활백서/요리

맛있는 열무김치찰떡인 칼칼하고 시원한 김치라면 만들기

728x90
반응형

맛있는 열무김치찰떡인 칼칼하고 시원한 김치라면 만들기 

 

목차

김치라면 만들기 재료 설명

김치라면 만드는방법

 

오늘은 날이 덥기도 하지만  사람은 이열치열이라고 날이 꿉꿉하고 몸이 뭔가 찌뿌둥하고 입맛도 없고 그래서 생각나는 것이 바로 칼칼하고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는데 바로 당장 먹을 수 있고  요리도 간편한  칼칼하고 시원한 김치라면 만들기를 해보았습니다. 


김치라면 만들기 재료 

김치라면 만들기  아주 쉽고 간단하니깐 한번 따라 해 보세요. 재료는 뭐 간단합니다.  단돈 첫 원을 들고  동네마켓 할인이벤트전단지를 핀다음 꼼꼼히 살펴보세요 김치라면 만들기 재료에 필요한  재료 세일을 하는 마트가 어디인지 저는 제가 잘 가는  평택반품할인매장 리퍼브마트에 잘 가니 거기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농심 김치 큰 사발면 (내 돈 내산후기  만들기입니다 ), 야들야들 열무김치 한 그릇 

김치라면만들기 재료

짜잔!!~~ 재료가 뭐 대단한 줄 아셨죠?  이것도 물의 비율이 중요한  아주 심도 깊은 요리입니다. 인스턴트식품이라도 얼마나 잘  제조를 하냐에 따라서 음식의 맛이 틀린 진다고요  그래서 쉽고도 간편하고 초간단 얼큰하고 칼칼한 요리로 선택된  김치라면 만들기 김치 큰 사발면입니다. 

 

김치 큰 사발라면 만드는 방법 

 

일단 김치 큰 사발라면의 영양정보를 확인 후 그 위에 있는 큰치큰사발라면의 제조방법을 꼼꼼하게 잃어 본다음   커피포트에 물 400ml를 끓여 준비합니다. 물일 끓는 동안  김치라면 만들기의 핵심인 수프를 넣어주세요. 

얼큰한국물의  김치라면만들기 동영상 

 

김치사발라면에 동봉된 라면제조수프를 뜯어서 라면에  얹어서  물이 끓을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뜨거운 물을 부을 때는 조심 조심해 주세요, 

 

얼큰한 국물의 김치라면 만들기 동영상 

이렇게 뜨거운 물을  부어 놓고 두구 두구 두구  3분만 기다려 주세요,  기다리는 동안  맨 처음  수프를 까 놓은 쓰레기들을 좀 정리하고요 맛있는 열무김치를 좀 준비해 볼게요.

열무김치 이미지 

며칠 전에 엄마가 해주신 야들 야들하고  싱싱한 열무로 만들어 주신  열무 생김치입니다. 열무김치가 익지 않아서 풋내 나는 것이 입맛이 없는 분들에게는 아주 딱 일 듯합니다. 적당히 풋풋하고 적당히 아삭거리는 그 맛이요.  저는 익은 열무김치를 좋아하는 저희 신랑은 안 익은 열무김치를 좋아해서 매번 저희 친정엄마가 이렇게 해서 주시곤 합니다. 

칼칼한 김치라면만들기 영상 

 아놔!~~ 잠깐사이  김치라면 만들기에 면이 불었어요. 그래서  김치컵라면 물 붓는 선까지  물을 잘 부었지만 살짝 불었네요. 그래도 괜찮아요 맛은 뭐 일품이니깐 조금 더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서! 며칠  날씨가 꿉꿉하고  물먹은 솜처럼  힘이 들어서 입맛이 없었는데  잠시 잠깐 생각난 얼큰하고 칼칼한 김치라면이 생각나서 농심 김치 큰 사발면으로 긴급대처 했는데  잠시 집 나간 입맛이 돌아왔는데  나름  괜찮은 선택이었습니다.  오늘  여러분의 입맛은 어떠 신가요?

728x90
반응형